믿을 수 있는 클린벨의 입주청소 안심예약
클린벨의 안심예약 제도
클린벨을 통해 예약을 하면 서비스 이용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이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에 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안심예약제도는 왜 필요할까?
맘카페, 단톡방, 부동산, 지인, 블로그 검색 등을 통해 개인이 하는 청소업체를 선정하는 경우
A/S 문제, 계약금먹튀, 청소당일 잠수, 과한추가비용 등의 문제가 생각보다 많이 발생합니다.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바로 하청 입니다.
A 청소업체가 고객님과 예약한 후 일정한 수수료를 취득하고 다른 청소업체B 에게,
B 청소업체는 같은방법으로 C 청소업체에게 또 다시 하청을 주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A업체를 믿고 예약했는데 상담했던 업체가 아닌 타업체가 와서 청소서비스를 하게 됩니다.
이런 과정에서 청소비용이 달라지고 서비스 내용이 달라지게되니 청소에 대한 품질은 당연히 안 좋을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에서 고객님을 보호할 안전장치가 필요합니다.
고객을 보호하는 클린벨 안심예약
1) 연중무휴 전담 CS센터 :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주세요.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2) 과한추가비용 : 부당한 추가요금이 발생해 가격이 많이 상승한 경우 클린벨에서 중재를 도와드립니다.
3) 서비스취소 : 청소업체의 사정으로 당일 또는 D-2일 이내 취소된 경우 대체업체 섭외 및 후속처리를 신속히 도와드립니다.
클린벨은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체 직영팀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4) A/S 문제 : 클린벨 입점업체는 모두 A/S보증일이 있으며, 해당기간내에 A/S 요청시 재청소를 보증하고 있습니다.
클린벨 안심예약 제도는 “예약요청” 버튼을 통해 예약을 하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클린벨 서비스의 예약상태가 예약이 아닌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꼭 예약요청 버튼을 누르거나, 클린벨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상황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