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바로가기

클린벨 이용시 왜 『예약요청』 버튼을 눌러야할까!?

2022.1.17

 

오늘은 저희 클린벨 서비스 이용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클린벨에서 청소요금 견적을 받고 자세한 업체의 정보를 보러 들어가면

위와 같이 "예약요청 버튼을 통해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라는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그리고 전화상담만으로 예약을 진행할 경우의 피해사례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얼마 전 클린벨 고객센터로 전화 한통이 왔습니다.

몇일전 청소를 한 사람인데, 청소업체 후기를 남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이유를 여쭤보니, 서비스과정에서 추가요금이 발생하여 불만족한 부분이 있어

후기와 평가를 적고싶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고객님의 이름, 전화번호 등으로 찾아보니 예약고객 리스트에는 그 고객님의 정보가 없었습니다.

상황을 설명드리니, 견적만 받고 예약버튼은 누르지 않았으며 전화로만 예약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냥 유선상으로 예약하시면 1만원을 깍아주겠다하여 그렇게 했다고 합니다.

 

 

저희 클린벨에서는, 예약요청을 누르지 않을 경우 청소서비스를 받지 않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유선상 연락주신 고객님의 경우, 약간의 추가요금이 발생했고 그에따른 불만은 있었으나,

청소 품질에 관해서는 특별한 말씀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만약 청소품질에 대한 불만, A/S요청에 관한 문제 등 다른 피해사례가 발생했다면 어땠을까요?

 

 

저희 클린벨에서는 안전한 거래뿐 아니라, 청소업체와의 분쟁의 최소화를 위해

반드시 예약요청버튼을 통해 서비스 예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또한 청소업체와 직접 연락을 통해 별도로 예약한 건의 경우, 

피해 발생시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 클린벨에서는 위의 사례와 같은 고객님들의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고,

만족스러운 청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하여 클린벨을 통해 청소업체를 예약하실 경우

반드시 "예약요청" 버튼을 통해 서비스 예약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