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바로가기

입주청소 언제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2021.10.27

 

 

새로 이사 갈 집을 알아보고, 이사도 알아보고, 이사하면서 새로 살 물건들도 주문하다 보면 어느덧 이사 일이 코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입주청소를 예약하는 걸 깜빡했다는 사실이 생각나곤 합니다.

 

사실 의외로 많은 고객께서 입주청소는 며칠 전에 예약하는 게 좋을지 문의를 주시는데요. 입주청소는 언제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클린벨의 예약 데이터를 보면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예약하는 날짜는 청소일 1일~3일 전입니다.

 

이사업체를 알아보는 것만큼 여유를 두고 알아보지 않아요. 즉 청소하기 5일~7일 사이에 가장 많이 알아보고 1일~3일 전에 예약을 가장 많이 한다고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클린벨에서 추천하는 예약의 시기는 언제일까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너무 여유를 두고 예약을 하진 않아도 괜찮아요. 그래도 최소 2주 전부터는 알아보고 예약하시길 추천드릴게요. 그 이유는 날짜에 가능한 청소업체가 아닌 내 조건에 맞는 청소업체를 충분히 비교해 보기 위함입니다.

 

클린벨에서도 많은 고객님들이 청소업체의 스케줄 마감으로 원하는 청소업체와 청소 진행을 하지 못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청소는 방문견적 없이 바로 예약하기 때문에 상담할 때는 가능하더라도 짧은 시간에 금방 마감이 될 수 있다는 사실!!

 

 

 

 

특히 이사가 많은 금요일+손 없는 날 전날, 1월과 2월에 청소를 진행한다면 최소 한 달 정도의 여유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의 가장 극 성수기인 1월 말 ~ 2월은 청소업체가 없어서 예약을 못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꼭 미리미리 비교하고 예약하시길 추천드릴게요!

 

 

 

 

더불어 클린벨은 우리 집의 간단한 조건 입력만으로도 가능한 청소업체에게 12시간 동안 무제한 청소 견적을 카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청소업체의 다양한 정보와 실제 청소 고객의 청소 후기까지 확인할 수 있어 빠른 시간 안에 충분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청소업체와의 예약도 일일이 전화하지 않고 예약하기 버튼 만으로 쉽고 빠르게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